자작 가곡

내미는 손 잡아주오 - 이애리 시, 심순보 곡 -오케스트라 연주(지휘 박지훈)

blueroad 2019. 11. 9. 14:38


내미는손잡아주오 - 이애리 시, 심순보 곡 - 오케스트라 연주.mp3


https://t1.daumcdn.net/cfile/blog/99B508395DC64D6325?download



내미는 손 잡아주오 - 이애리 시, 심순보 곡 -오케스트라 연주


 

내미는 손 잡아주오-이애리 시,심순보 곡-오케스트라 연주 (지휘 박지훈)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내미는 손 꼭 잡아 그대 언 가슴 녹이고

내 어깨에 기대어 그대 근심을 지워요

나의 간절한 기도로 슬픔 멀리 사라진

박꽃 같은 그대 모습 바라 볼 수 있다면

나는 하늘만큼 좋아라 땅 만큼 좋아라

 

그대 강인한 의지로 두려움 이겨내고

내 곁에 머물러 지친 몸 쉬어가오

나의 애절한 기도로 훌훌 털고 일어선

박꽃같은 그대 모습 바라 볼 수 있다면

땅 만큼 하늘만큼 나는 좋겠다

땅 만큼 하늘만큼 나는 정말 좋겠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