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작 가곡

[스크랩] 바람이었으면(정성희 작사. 심순보 작곡)-Sop.임청화

blueroad 2017. 10. 31. 21:45

    바람이었으면 정성희 詩. 심순보 曲 / Sop.임청화

    내가 사랑하는 당신이 차라리 바람이었으면 좋겠다 그리울 때 무작정 팔 벌리고 눈 감으면 느낌으로 다가와 어루만져주고 갈 테지 들숨 따라 무더기무더기 들어와 폐부 깊숙이 사랑 사랑 채워놓고 갈 테지 먼 곳에 있다가도 보고 싶다 소리치면 쏜살같이 달려와 한 아름의 기쁨이 되어 줄테지 내가 사랑하는 당신이 그래서 그래서 바람이었으면 바람이었으면 참 좋겠다 먼 곳에 있다가도 보고 싶다 소리치면 쏜살같이 달려와 한 아름의 기쁨이 되어 줄테지 내가 사랑하는 당신이 그래서 그래서 바람이었으면 바람이었으면 참 좋겠다




♣해음-NWC악보♣  

출처 : 해음-NWC악보
글쓴이 : 海音 원글보기
메모 :